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회원이 퓨처온(future on)(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용어의 정의)

1.“회원”이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에 동의 후 가입승인을 받아 서비스 회원번호 보유하고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발급 받아 웹, 모바일 등의 모든 채널의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 고객을 말한다.

2.“아이디”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e-mail(전자우편) 주소를 말한다.

3.“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를 조합 하여 설정할 수 있다.

4.“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한다.

5.“서비스 중지”란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을 말한다.

6.“콘텐츠”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를 말한다.

7.“서비스”란 “회사”가 “회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웹사이트의 인터넷 사이트 (https://www.futureon.co.kr) 서비스를 말한다.


제3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한다.

② 본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시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③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이전에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내용의 변경은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합니다.

④회사는 약관이 변경된 경우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사실 및 내용을 통지하고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 적용일까지 약관 변경에 대한 거절의 의사표시를 명시적으로 하지 아니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조(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한다.


제5조(이용 계약의 성립)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에 대하여 고객이 유료비용을 납부하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6조(이용 신청)

이용 신청은 “사이트”의 이용자 등록 화면에서 고객이 아이디, 비밀번호 및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항목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①회사는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할 수 있다.

②회원가입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시점은 회원가입이 되었다는 내용의 웹 브라우저가 열린 때, 또는 시스템 상으로 로그인이 가능해진 시점으로 봅니다.


제8조(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및 보류)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다.

1.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3.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사회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제25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한다.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② 회사는 14세 미만 아동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는다.

③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1.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또는 업무수행 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9조(계약 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웹사이트를 통해 수정하여야 합니다.

② 서비스 유료 이용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또는 서비스의 내용, 결제방법, 납입 방법 등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온라인으로 해당 메뉴에서 수정합니다.

② 회원이 제1항과 제2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 또는 허위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직권에 의하여 회원의 아이디 사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가 미풍양속을 해하는 경우

2. 아이디가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10조(서비스의 이용 개시)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한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한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한다.


제11조(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되,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 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한다.

③ 1개월은 30일 기준으로 제공한다.


제12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22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22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한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④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⑤ 서비스 일시정지 요청은 가입기간 중에 1회에 한하며 7일 이내로 제한된다. 다만 무료연장기간 중에는 일시중지가 불가합니다.

(단, 특별한 사정에 의하여 7일이상 일시정지를 요청 할 경우 추후 해지환불 불가하며 부적절한 이용정지를 요구할 경우 정지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제13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전자우편)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e-mail(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다.

③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로.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14조(유료서비스)

①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콘텐츠 별로 유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으며, 유료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방식은 각 콘텐츠 별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별도의 규정에 따른다.


제15조(제휴 서비스 이용)

① 회사는 회원에게 맞춤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여러 분야의 전문 컨텐츠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와 함께 제휴 혹은 파트너십을 맺어 이용자에게 해당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휴사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회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가입시 입력 받은 개인정보로부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이름, 주소, 전화번호, e-mail 등과 같은 제한된 범위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휴사와 개인정보를 제공, 공유할 경우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 공유하며 이때 누구에게 어떤 목적으로 어떠한 정보(제휴사명, 제휴의 목적, 공유하는 개인정보)를 공유하는지 명시 합니다.

이용자의 동의는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서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6조(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 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8.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한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탈퇴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도중 회원 본인이 직접 작성한 일련의 게시물(작성 등록한 컨텐츠)에 대한 자동 삭제되지 않으므로 삭제를 원하는 경우 탈퇴 이전에 삭제하여야 한다.

④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 없이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과거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다.


제17조(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사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회사가 제공한 정보 등에 대한 저작권 등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게 귀속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 또는 이해관계가 있는 제3자로부터 게시물의 검색결과 노출 중단, 삭제, 비공개 조치 등의 명시적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에 따른 조치를 할 수 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한다.

④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다.

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한다.

⑥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는다.


제18조(서비스의 보증)

회사가 서비스하는 정보에 대하여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며,회원이 사이트 상의 정보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를 배상하지 않는다.


제19조 (지적재산권 등)

① 회사가 작성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속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사의 서면에 의한 사전 동의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 자료 등에 관한 권리와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해당 게시물, 자료 등을 게재한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 자료 등에 대하여 서비스(회사와 업무 제휴 관계에 있는 제 3 자의 인터넷 사이트를 포함) 내에 게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③ 회사는 제 15조의 의무를 위반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게시물에 대하여 수정 또는 삭제할 권한을 갖습니다.


제20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수 없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5.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서비스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무단복제 또는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또는 공개하는 행위

7. 회사의 사전승인 없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영업활동 등 영리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8.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9.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0.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1.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2.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해서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함으로써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13.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4.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5.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6.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17.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18.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9.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진다.

③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를 제공하여야 한다.

④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며,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기타 회원이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본 약관 제24조에 의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 할 수 있다.


제21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전자우편) 주소 또는 SMS 등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이를 통지 할 수 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공지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22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른다.

제23조 (계약해제ㆍ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웹사이트 상에서 또는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 등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20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③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이용계약 해지신청(회원탈퇴)을 하여야 한다. 이용해지 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할 수 있다.

1. 퓨처온 전문가방송 서비스를 해지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 바로 해지하기 어렵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고객센터(02-2636-9000)로 전화하셔서 매니저를 통해서 서비스 이용 해지를 부탁드립니다.

2. 자세한 사항은 주중에 퓨처온 고객센터(02-2636-9000)로 전화하셔서 매니저와 상담 부탁 드립니다.

(단, 평일 점심시간(12:00~13:10), 주말(토,일), 공휴일에는 상담이 불가능 하니 업무시간에 전화 부탁드립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⑤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또한, 회사는 객관적으로 계정정보 도용 피해가 우려되는 경우 또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임시조치, 이용제한, 계정정보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⑥ 본 조 제2항 및 제4항,제5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다.

⑦ 본 조 제6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 하여야 한다.


제24조(이용요금의 환불)

①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요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요금의 과다징수가 확인된 경우

2. 회원 사망 등 불가피한 상황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요금 등의 미납이 있을 경우 환불하여야 할 요금 등에서 이를 우선 변제하고 반환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환불요금 등이 발생할 경우 회원 본인명의의 통장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5. 환불 요청시는 환불 받을 은행계좌등 환불과 관련한 첨부자료의 제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6. 카드로 결제한 이용요금의 환불 역시 카드 결제 취소의 방법으로 하며,카드 결제 요금을 부분 취소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월 말일에 회원의 계좌로 입금된다.

②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중단 할 경우 환불규정은 아래의 방식에 따라 산정된 금액을 환불 신청일로부터 말일 지급한다.

1. 서비스 해지 신청은 영업시간 내 언제든 가능하며, 유료 방송 신청 후 중도 해지시 사용일수 만큼 일할 계산한 금액과 해지 수수료(결제금액의 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2. 환불시 무료 서비스 기간은 일할 계산시 포함되지 않습니다.

3. 다만 서비스 변경시에는 해지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해지수수료는 서비스 시작일부터 적용됩니다.

※ 해지수수료 : 서비스 결제 정상가 금액 X 10% 위약금

단,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수수료 6.6% 발생

※ 환불규정 환불액 : 결제금액 - ( 1일요금 X 이용일수) - 해지수수료

유료회원 1일요금 결제금액 ÷ 가입상품개월 (1개월 기준=30일, 2개월=60일, 3개월=90일)

③ 환불 시점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유료서비스 시작일을 지정해야 하며 시작일을 지정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1. 환불신청을 하신 경우에는 내용을 취합 해서 매월 2회 (10일, 23일)에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마감 5일전에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해지 수수료 10% 때문입니다)


제25조(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다.


제26조(손해 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③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④ 단,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⑤ 이용자는 회사의 유료 및 무료 서비스를 회사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각종 포털,카페, SNS 등에 배포 및 유포할 경우 회사는 민사상 손해배상 및 형사상 고발을 진행할 수 있다.

⑥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27조(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역무의 제공을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4.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손해배상 책임이 면책된다.

5.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신이 회사에 등록한 필수등록 항목(이메일, 전화번호 등) 및 비밀번호의 보안에 대하여 책임을 지며, 회사는 회원의 고의나 과실로 인하여 아이디, 비밀번호, 등의 회원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6.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8.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9.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10.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다.

11.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28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소송이 제기된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한다.


제29조(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종류는 웹사이트 상에 별도로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선물옵션 차트방송

2. 교육센터

3. 이벤트

4. 강연회

5. 증시일정

6. 방송 VOD

7. 제휴사 제공서비스

8. 기타

③ 회사는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30조 (서비스의 요금)

① 별도로 표시된 유료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②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 및 결제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31조 (회원가입시 유의사항)

① 만 14세 이상 일반 개인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 시 본인인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 32조(신용정보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의 신용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회원의 동의 또는 관련 법률이 정하는 바에따라 신용조사를 하거나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이용대금을 3개월이상 연체하거나 당사에 손실을 초래케 한 경우 회사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회원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제공된 정보는 당해 신용정보집중기관과 제휴하고 있는 금융기관등이 자기 거래상의 판단자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신용정보를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고자 할 때에는 제공일 전후 15일 이내에 회원에게 그 내용과 정보 제공시 불이익 내용 및 이의 신청방법을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4. 회원으로부터 이의 신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의신청 확인에 필요한 최소한의 증빙자료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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